윤잇(Yunit), 전용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윤잇(Yunit), 전용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5-08-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 윤잇(Yunit)은 주문·구독·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자사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윤잇 앱은 기존 실물 카드 기반의 멤버십 제도를 디지털로 전환해, 카드 없이도 매 주문 시 5%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 주문 △매장 픽업 및 배달 △구독 관리 기능 등을 갖춰 고객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의 구독 서비스 ‘윤잇 멤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윤잇 멤버스는 월 5900원에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구독 고객은 △전 메뉴 20% 할인 쿠폰 5장
△그랩앤고(Grab&Go) 무료 쿠폰 5장(일부 품목 제외)을 혜택으로 제공받는다.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기업 네스틱과 협업해 제작한 에코젠 소재 다회용기 굿즈도 증정된다.
본 서비스는 앱 출시 2주 후인 9월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윤잇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앱을 통해 샐러드 및 플레이트 메뉴를 주문하면, 전 메뉴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잇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멤버십 가입자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윤잇 관계자는 “윤잇 앱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웰니스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개발되었다”라며
“앱 출시를 계기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을 연계해 고객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잇 앱은 9월 1일부터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윤잇(Yunit)’은 SB성보의 F&B 브랜드로, 친환경 수경재배 작물로 만든 샐러드를 취급하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이다.
스마트팜 ‘윤잇팜(yunit farm)’에서 재배한 신선한 채소를 주재료로 활용하여, 더욱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사를 제공한다.
현재 서울 송파구 잠실 타워730점, 여의도 IFC몰점, 레스토랑 형태의 센트럴 윤잇 국립극장점을 운영 중이며,
서울 종로구 내 신규 매장을 준비 중으로 올 하반기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이데일리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578086642272240&mediaCodeNo=257&OutLnkChk=Y
(*관련 기사 더보기)
1) 파이낸셜뉴스 https://www.fnnews.com/news/202508291033525413
2) 스타데일리뉴스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327